생머리만들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먹빵튜버 조회 1회 작성일 2020-09-16 12:29:54 댓글 0

본문

곱슬머리 완전정복!! 판고데기로 완.벽.한 생머리 연출법 / Double Soup

안녕하세요, 보습님들!!! 김습습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헤어 튜토리얼 영상을 가지고 왔어요~!

이번 튜토리얼은 너무너무너무 x 100 쉬워서 뭔가 민망하지만!
이런 팁이 필요하신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찍어봤어요!!

영상 촬영할 때 소리때문에 방문을 다 닫고 선풍기도 못켜서 막..
땀이 송골송골 맺혔네요 ㅠ0ㅠ 양해 부탁드려요!! 흑흑

요즘 너무 덥죠? 더우니까 힘이 막 빠지는데, 모두 힘내세요!!!
모레부턴 그래두 조금 기온이 떨어지나봐요!! 휴,.. 다행!!

오늘도 이렇게 영상을 보러와 주셔서 너무너무 감사드리고,
오늘도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늘 감사해요
노랑빛 : 감사해요ㅠㅠ곱슬이 많이 스트레스였는데 나중에 한번 해봐야 겠어요♡감사합니다
ももみかん : 可愛い
아이유사랑 : ㅠㅜ앞머리 내리신거 일본 여배우같아요ㅠㅜ♥️♥️♥️
빵빵 : 님이 절 살리셨습니다...알라뷰 뿅뿅합니다 흑흑
ᅩ쵸려렬ᅭ려옹ᄒ오오오 : 머리만지는데 최고의 똥손인 저는...매직을 하러가겠습니다..
연지 : 파마가 매번 볼때마다 헉 할 정도로
망해서 고데기하고 가거나 묶고 가야하는데요 ㅜ.ㅜ
매번 고데기 하는것도 귀찮고 너무 스트레스예요 ㅜㅜ
학생이라 매직이 1~2 만원 드는것도 아니고
머리 기장도 길어서 10만원은 나갈 것 같아서
가격보고 빠꾸쳤습니다.. 펌 괜히한것같아요..
계란찜 : 몇시간 정도 유지 되나요ㅠㅠ?
수민. : 곱슬이여서 고데기 해도 안으로 말렸는데
이 방법은생머리 되서 진짜 감사합니다!!
아이유사랑 : 헤 너무 예쁘시당 영화에 나오는 여고생같아용
구인수의격노검 : 쯔위 닮으셨네

조민영의 고데기없이 여신머리 매직하는 꿀팁 l hair styling tutorial for long hair

♥ Instagram : http://instagram.com/xxjominxx
♥ Blog : http://blog.naver.com/bany87
♥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xxjominxx

♥ fashion\u0026item : https://www.mybany.com




안녕하세요 조민영입니다
평소 헤어열 손상을 조금이나마 덜 받으면서 고데기매직을 할 수있을까 고민하다가 고데기없이 드라이기로만 한번 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되더라고요!
저만의 꿀팁~ 재밌게 봐주세요 :)

궁금하신 점이나 올렸으면 하는 영상있으면 댓글로 적어주세요



+사용한 제품

jmw 드라이기
jmw ma502a
약 60,000원




출처

Blue Ska" Kevin MacLeod (incompetech.com)
Licensed under Creative Commons: By Attribution 3.0 License
http://creativecommons.org/licenses/by/3.0/
기적이 : 슨괴 ㄷㄷ
소유디의얼음땡플레이 : 생얼 맞나여~
Zoey Vo : Thank you for the english subtitles!!! This video is so useful and informative. You’re very beautiful ^^
이지은 : 와감사해요
여니밍쵸 : 근데진짜 이쁜건 인정
ㅎ♡♡저도그렇게 이뻐지고싶어용
여니밍쵸 : 이건 그냥 머리감고 빗질하고 드라이하고 끝이 잖아요
저랑 하는것도 똑같은데
뭐가 매직이 되고 여신머리가 된다는건지 모르겠어요
핑구핑구 : 와 생얼이 왜 이렇게 이쁘신거죠..?ㅠㅠ
girl_ coldcity : 헤어의 완성은 얼굴 얼굴 넘나 작구 이쁘심.. 빗으로 얼굴 가려지기 있긔없긔?!
굠댕뽀짝*[포됴됴] : 브러시에 얼굴이 가려져...대박
예슈화사랑해დ : 매직한 머리에 고데기 하면안돼여?

sub)‍♀️반곱슬을 위한 차분한 생머리 스타일링 1탄(ft.머리 말리는법,제품소개)ㅣ붕붕뜨는 머리 가라앉히는 법ㅣ머리 작아지는 법ㅣ챙잇뷰티CHAEYOUNG채영

댓글로 정말 많은 분들이 질문을 주셔서 오늘은 생머리처럼 보이는 스타일링 방법을 준비해왔어요!
어렸을 때 부터 고데기를 열심히 하고 나가도 비 한방울 맞으면 바로 꼬불꼬불해지는 곱슬기때문에 비오는 날 외출 전 걱정이 많았는데요!결국 곱슬은 고데기도 중요하지만 머리를 감고 말리는 과정부터 신경써줘야 한다는 걸 깨닳았답니다‍♀️
오늘 알려드린 방법대로 하면 시간이 지나도 붕뜨지않고 보슬비 정도는 맞아도 끄덕 없더라구요 (여기에 가볍게 세팅 될 수 있는 크림, 왁스, 스프레이 제품을 발라주시면 더 오래 지속된답니다‍♀️) 저와 같은 고민을 가지셨던 분들께 부디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우리는 다음 영상에서 만나요 안녕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_chhhhh
✉️비지니스. codud5189@dmil.kr
협찬문의. rlacodud5189@naver.com
챙잇뷰티 CHAEYOUNG : 긴머리 버전 반곱슬 2탄 업로드했어요!! 1탄에서 부족했던 스타일링 팁과 제품추천도 담아봤으니 참고해주세요

상의, 고데기 문의가 많아서 고정댓글로 남겨요!!

상의는 재작년에 로드샵에서 산 옷이라 정보를 드릴 수가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고데기는 Yesbeauty - YB2000PINK 입니다
어서오세요 : 전 매일매일 고대기와의 싸움이 지겨워서 내일 매직하러갑니다 ㅠㅠㅠ 매일 고데기하나 매직 한 번 하나 머리 상하는건 마찬가지일 것 같아서 그냥 매직하려고요
공주 : 립정보 알려주세용
아로 : 저는 머리가 끝에만 밖으로 나가지고 나머진 다 생머리처럼 차분해요..!! 근데 끝머리땜에 고생이었는데 이거보고 오늘 괜찮아질것 같아용 우리집엔 다 곱슬인데 그래도 저라도 이러니 고맙게 생각해야죠 뭐..ㅠㅠ
호오옹 : 머리 말리셨을 때 제 머리 보는 줄 알았습니다ㅠㅠㅠ
스박 : 남자지만 똥글똥글한 두상 부럽다.. 난 모아이두상이라 머리카락없으면 사회생활못함
제닉넴을 보신다면 공부좀 하라고 해주세요 : 블핑 지수+ 배우 정혜성님 닮으셨당
눙 : 저것도 안먹히면 어쩌면 좋죠
Trúc Thiên : You look like Krystal
ASDF _ : 반곱슬파이팅 ㅠ 숏단발도 숏컷도 긴머리도 반곱슬 답없기는 마찬가지 ㅠ 머리말리는 순간부터 돼지털같이 스멀스멀 올라오고 붕 뜨고 제멋대로 휘고 시부랭 비올땐 고데기도 시간 조금 지나면 풀리고 답없고 ㅠㅠ 팁보고 드라이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ㅠ

... 

#생머리만들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icent.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