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 경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한별이 조회 0회 작성일 2020-10-01 12:11:11 댓글 0

본문

(※공감주의) 보안업체가 365일 공고 나오는 이유

○ 트위치 방송국 : https://www.twitch.tv/willow4052
○ 사연, 썰 문의: real609@naver.com

#공감이야기 #보안업체 #365일공고
#인력수급 #교대근무 #경비업체 #보안업무
소리아미 : 주 52시간근무는 어케댐?
한승민 : 개인적으로.. 아파트보안이 젤 그나마낫고 편했음..
장성택김경수 : 럭셔리아파트는 요원들 기본급이 350이고
팀장이 500넘게 가져가요...
이런데는 공고도 없어요...
거의 특정수의계약수준이죠...
장성택김경수 : 장비유도원이나 화기감시단급이네....
장성택김경수 : 하루도 안쉬고 30일 올근무해도
보안은 3.387,600원이네...
숙식 노가다면 506만원인데...
1,612,400차이나네...
굿럭 : 나는 이 직장이 정말 맘에 드는데 왜다들 그러지? 나는 군대있었지만 군대는 근무도 족같이 많이 세우고 다음날 쉬지도 못하게 하고 일시키고 춥고 덥고 그런 기억 때문인지
힘내라 : 밤에 일하는건 시설관리도 똑같은거 아닌가요
리틀보이 : 보안진짜 개좆같은게 교대근무라 같이하던사람 그만두면 남아있는사람 뒤집니다 진짜.. 그거 다기존사람들이 다매꿔야됨
거기다가 보안팀장이라던가 실장이 사람빨리못구하거나 안구하면 보안요원들만 개좆되게힘든거임..그래서 남아있는사람들도 아..그만둬야겠다 개좆같다 이게 악순환 ㅋㅋㅋㅋㅋ
그리고 보안직은 월급 안오릅니다 ㅋㅋㅋ 1년을했든 2년을했든
최저시급오르니까 조금오르는거 그거 말고, 경력되면 월급올려주는 그런거없습니다 ㅋㅋ
피콜로 : 악순환의 반복이란 얘기군요 ㄷㄷ
Klein Reus : 24시간 근무시킨다고 바로 나가고
복장 맘에 안든다고 나가고
식사 안준다고 나가고
쉬는시간 적다고 나가고
사람 시비 붙어서 나가고
갑질 심하다고 나가고
그냥 오래있다보면 흘러가는 사람들 그냥 흘러가라고 놔두게 됨
단순감시서비스직이라는 이상한 형태의 직종을 붙여놔서 이게 그 어떠한 직업적 혜택도 못받으니 그거때문에 나가기고 하고요

보안직 후기와 현실적인 환경

현재 근무중에 있으며
보안직에 근무하기전 한번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칸초스 : 경비업체하지마세요..몸망가지고
병걸러서 이젠 회사에 부담된다고
자진퇴사요구하는좆같은회사입니다
주주휴야야휴 하다 10년넘게
자부하며 다녔는데..끝은,.몸망가져서
혈압이높으니..주간고정하라 이지랄스킬시전하더니 결국자진퇴사를강요하던군요
에스텍 은개스텍입니다..
젊은청춘을다바쳤는데. 돌아온건..
찌든 야근에 몸병든몸땡이뿐이네요
젊은이들이.. 보안일한다고하면
주변인들에게 만류합니다..
보안일은 사람이할짖이못되요..
사람들안테경비라고무시나당하지..
인생망치 : 주야비비 이게 사람사는세상이지요
그런건없다 : 제가 우측 팔 상박을 덮는 문신이 있는데 혹시 지원에 제한되나요..? 유튜버님 입고계신 반팔티는 입으면 5cm정도 조금 보일것 같은데..
조현준 : 보안업체는 3사 빼고는 다 별로입니다. 3사가 좋다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복지는 따라와줍니다. 켑스에스원텔레캅. 셋중들어가세요 그 외 시설경비 에스텍 등등 돈도 짜고... 몸은 3사 현장직보단 편해요.
오호홍좋아용 : 보안직이 그렇지 힘듬 대부분 24시간 격일제 하면 퇴근한 날은 그냥 퇴근날임 진짜로 ㅋㅋ 쉬는게 아님 또 주주휴휴야야휴휴 뭐 이렇게 하는데 이건 또 뭣같은게 생체리듬이 격일제보다 더 엉망됨... 그래서 보안관련직은 진짜 할거 없을때 하는게 맞음 유일하게 추천 할수 있는게 나도 예전에 하던 정신과 병동 보호사가 가장 추천할만함. 정신과 병동 보호사도 뭐 근무 방식 제각각인데 잘 찾아보면 3조1교대 근무로 24시간 근무후 48시간 휴식 하는 곳들이 있는데 이 방식이 가장 나음 24시간 격일제처럼 다음날 아침 퇴근하면 일단은 그날은 퇴근한날이라 집에서 잠자는데 그래도 다음날은 어쨋든 온전한 휴일임 다만 이것도 다른 보안직과 같이 공휴일에 근무면 못쉬고 설날 추석날 황금연휴 등등 그런거 없이 그냥 스케쥴대로 출근해야됨& 아무래도 정신과 보호사는 병동에서 온전한 사람을 상대하는게 아니니까 언제든 돌발 행동이 발생할수 있고 그런 상황을 수습해야됨 & 치매환자들 많은곳에 무슨 요양원처럼 운영하는 곳 가면 24시간중 7시간은 진짜 똥 오줌만 치운다는게 그 점이 뭣같음 근데 솔직히 말하면 보안직중에서는 정신과 병동 보호사가 가장 나음 24시간 근무후 48시간 휴식 방식이면 일단 퇴근한날은 그냥 잠잔다 치고 다음날은 당일치기 알바 뛰고 하면 뭐 돈도 뭐 그럭저럭 벌수 있음. 다만 간호사 직장 즉 여자들만 있는 직장에 가깝고 간호사들이 하인부려먹는 마인드 부리는 곳에 취업하면 스트레스만 받음
1모지 모지 : 하 너ㅜㅁ 잘생겼어요 항상 좋은일만 있으시면 좋겠어요 말두 이쁘게 하시구
터맨스 : 헐 저 이번에 에스텍 입사하게 됐는데요
이수증 교육은 어떤가요?
저는 이번에 코로나때문에 병원에서 스티커배부 문진표작성 출입관리 이정도 업무 주간으로만 하게 됐는데요 괜찮을까요..?
떵뚜 : 일단 근무중에 상황실이라면서 CCTV 안보고 자기 영상 찍고 있으면 되냐 안되냐;;
하은호 : 청원경찰도 비추천인가요? 은행 로비매니져 말고 국기관이나 지방청에서 일하는거요
The harmonium : 근데 왜 주주야야를 하는건가요? 생체리듬만 박살나는데 왜 업체에서 이런 시스템을 하는지ㄷㄷ
그리고 보안은 야간이 나을까요? 생체리듬뺴고 업무상으로요 ㅋ

경비원의 급여는?? 경비원의 종류는?? 경비원의 근무형태는??

제 아는 후배가 경비직에 있는데여~~ 그것을 토대로
영상을 올립니다^^ 재미있게 봐주십시오!!
와큰노우 : 솔직히 나보다 더버시네 주민들한테 잔소리 너무 하고 비리 대한민국 아파트깡통 지긋지긋합니다. 제발 그냥 가만 앉아서 쉬셧음해요 쓰레기 어저구저쩌구 걍 어딜가나 한국새끼들은 갑질할라고 별 잔대가리 다씀 소장도 소개로 들어오고 입찰도 뻥튀기해서 수억씩 뒷돈챙기고 꼴에 경비대장이라고 갈궈서 착한 아저씨 다 나가게하고 그게 현실인듯합니다.
Dope지훈tube Lee : 보안요원일은 15년 4월~5월 군입대전에 친구 소개로 부산 센텀시티 에있는 셈텀홈플러스 에서 해본거 말고 없네요
Dope지훈tube Lee : 요즘 코로나 때문에 불경기라 나이 26살에 대학나왔는데 백수되서 보안요원 쪽 여러군데 지원했는데 일이 안구해지네요 경비교육이수증 도 땃는데 걱정이네요
장성택김경수 : 공장도 공장나름이네요...
장성택김경수 : 공장 좀더 해보시지...
초소 근무...
대근 많이 하셨네요...
장성택김경수 : 거의 다 해보셨네요....
본인도 아니신데...
설명 잘 하시네요...
이국범 : 경비직 하지 마라...1년에 5번 이직이라..
line pol : 청경이라는 표현은 준공무원만 해당됩니다
리무르_ : 공사장 요원은 공장요원이랑 같을까요? ㅠㅠ
우주류 : 제대로된 정보네요

... 

#보안 경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1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micent.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